마리미테 - 쇠르 오디션 - 마리미테

좀 늦은 감이 있기는 하지만 드디어 다 보게 됐습니다. 100일 휴가를 나갔을 때 산 것을 짬짬히 읽었는데 어쨌든 제목부터 왠지 기대감을 넘치게 해주는 제목이라서 엄청 기대! 거기다 전권의 결말까지 연결되어 수많은 상상을 하게 해주는...

계속보기(네타!!)
제목은 대단했지만 역시 이번권에서도 너굴양도 개조인간도 여동생을 결정하지 못하더군요.
그래도 대충 가닥은 잡힌 듯.
멀대와의 관계는 깔끔하게 정리된 듯하고 역시 드릴로 확정될 듯하군요.
요시노의 경우도 강력한 여동생 후보 등장!!
문제는 그 후보가 중학생!? 이라는 점이지만 아무래도 세이처럼 3학년이 되어서 여동생을 만들듯하네요.
그리고 단편(버라이어티 기프트)에서 등장했던... 쇼코(?) 였던가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군요. 어쨌든 발렌타인 때 고등부에 숨어들었던 소녀와 카메라와의 관계에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라기보다도 거의 확정!?)
시간이 없어 급히 쓰다보니 내용정리가 안되는군요. 양해해주시길 T^T... 밖에서처럼 느긋하게 쓸 수가 없어서...


현재는 풀메탈 후못후 7권을 읽는중인데 아이디어가 많이 떨어졌는지 전보다 조금 지루해진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거의 다 읽어가는 중인데 전과같은 유쾌함이 부족한듯한 느낌이 드네요.(제 상태가 유쾌하지 않기 때문일지도 모르겠군요...)
남은 건 성계의 전기 4권과 마리미테 - 인 라이브러리- , 풀메탈 사이드 암즈... 다음 휴가까지는 아직도 한참 멀었기 때문에 아껴 읽어야할 듯 하군요...(아니면 책을 보내달라고 하든지.... 쿨럭)

ps. 5만힛이 가까워지고 있군요. 거의 폐가가 다름없는 이 곳을 여전히 오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이 놀랍네요.
ps2. T^T 왜 하필 제가 군대 안에 있을 때 풀메탈을 하는 건지...
ps3. 통계를 보면 특이한 점이... 왜 방문객중에서 이글루 회원 방문이 10%를 밑도는지... 쿨럭...

덧글

  • 천사고양이 2005/05/22 15:23 # 답글

    그만큼.. 사랑받고 있는 증거입니다. 후후..
  • 카고메 2005/05/23 18:48 # 답글

    우와~ 일요일마다 하실 수 있나 보네요~!
  • chelsea 2005/05/27 22:01 # 답글

    풀메탈패닉은 외전 스토리만 읽고 있습니다. 4편이후로 실망해서요...
    6월말? 7월말? 뭔가 부르한 이벤트 준비중이신가요?
댓글 입력 영역


twitter2